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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기업의 성공적인 신상품 기획과 마케팅을 위한 교육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6-15 조회수 2426
- aT 농식품유통교육원, 「식품기업 신상품 기획 마케팅 실무 과정」 교육생 모집 -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유병렬)은 오는 6월 20일(수)부터 6월 22일(금)까지 3일간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실시하는 「식품기업 신상품 기획 마케팅 실무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 이 과정은 지난해에는 ‘중소식품기업 마케팅전략 수립과 상품개발’이라는 명칭으로 운영되었는데, 농식품 특성에 맞춘 마케팅 교육이며 시장과 마케팅의 중요성 그리고 고객 중심으로의 사고전환 필요성을 느끼게 해 준 교육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올해는 작년 설문조사에서 발굴된 개선사항들을 개선하고 재편성하여 ‘식품기업 신상품 기획 마케팅 실무과정’으로 변경하였다. □ 교육내용은 ‘신시장 가치발견’과 이에 따른 성공사례 발표, ‘신상품의 아이디어 도출과 컨셉 선정’이에 따른 성공사례 발표로 이어지며 마지막으로 ‘식품신상품 런칭 및 사후관리’에 대해 다루고 ‘현업적용성 Case-study’를 통해 종합 토의하고 발표하는 시간으로 진행될 것이다. □ 주요 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 마케팅 업무 담당자 등 재직근로자로 선착순 모집하며, 교육비는 국고 지원을 받아 무료이다. □ 2박 3일에 거쳐 19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올해 11월에 1회 더 실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와 교육운영부(031-400-352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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