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뉴스

농수축산물 유통에 대한 새 소식을 전합니다.

제목 식품기업의 고객만족경영, aT가 돕는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8-14 조회수 2215
- aT 농식품유통교육원,식품기업 고객만족(CS) 기본 실천 과정신설 -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유병렬)은 오는 9월 6일(목)부터 9월 7일(금)까지 2일간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실시하는 「식품기업 고객만족(CS)기본 실천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 고객만족을 높이기 위해서는 고객의 기대에 충족되는 품질과 효과적인 불만 처리가 기본이다. 고객만족은 상품의 품질을 위해 제품의 기획, 설계, 디자인, 제작, 애프터서비스 등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 내재된 기업문화 이미지와 더불어 상품 이미지, 이념 등 고차원적인 개념까지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만족감을 제공하는 것이다. 본 과정은 기업이 이와 같은 고객만족경영의 기본기를 다져 올바른 고객만족 기업문화를 확립할 수 있는 기준을 마련하게 하고자 올해 신설한 과정이다. 

□ 교육내용은 크게 ‘고객만족경영의 이해’, ‘고객만족경영 접점’과 ‘고객접점 강화전략 CS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고객만족경영 체계와 운영’, ‘고객만족경영 프로세스관리’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내용은 실무 중심의 강의와 수강생 토의로 시간을 병행하여 진행될 예정이다.

□ 주요 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농어업법인 임직원, 고객상담업무 담당자 등 재직근로자로 선착순 모집하며, 교육비는 국고 지원을 받아 무료이다.

□ 교육은 1박 2일에 거쳐 14시간동안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와 교육운영부(031-400-352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첨부파일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5230

[보도자료] 김장비용 안정세 지속

2019-12-10 4,453
5229

[보도자료] 올해 본격 김장철 앞두고, 김장비용 28만 6천원

2019-12-10 2,533
5228

[보도자료] 추석 성수품 물가 안정세 지속

2019-09-02 4,992
5227

[보도자료] 올해 추석 성수품 물가 대체로 안정

2019-08-23 2,547
5226

'천연 피로회복제' 양파, 많이 드세요~

2019-06-18 3,135
5225

제철 애호박으로 가족 건강 챙기세요!

2019-05-21 3,172
5224

양배추, '위장건강과 다이어트' 두마리 토끼 잡는다

2019-04-16 3,315
5223

대파, 감기예방과 피로회복에 효과 만점

2019-04-05 2,923
5222

월동무로 장바구니 걱정 내리고, 건강은 올리고

2019-03-15 2,342
5221

aT, 월동채소류 소비활성화에 나선다

2019-03-08 2,548

로그인하시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