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aTFIS와 함께 읽는 식품시장 뉴스레터] 식품 온택트 마케팅 |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0-12 | 조회수 | 2939 |
2020년 10월 2주 [aTFIS와 함께 읽는 식품시장 뉴스레터] '식품 온택트 마케팅'입니다.
코로나19로 변화하는 식품 마케팅
- 마트에서 시식코너가 사라졌다?
- 사례로 살펴본 비대면 식품 마케팅 트렌드
- 설문으로 알아본 비대면 식품 마케팅에 대한 인식
- 뉴노멀 시대, 비대면 식품 마케팅의 방향은?
* aTFIS(www.atfis.or.kr)을 방문하시면 더욱 다양한 식품시장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첨부파일 |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번호 | 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747 | 2020-11-06 | 1,786 | |
746 | 2020-10-30 | 2,455 | |
745 | 2020-10-23 | 2,155 | |
744 | 2020-10-16 | 1,967 | |
743 | 2020-10-12 | 2,939 | |
742 | 2020-09-25 | 2,215 | |
741 | 2020-09-22 | 2,169 | |
740 | 2020-09-11 | 2,950 | |
739 | 2020-08-28 | 2,171 | |
738 | 2020-08-24 | 2,4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