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뉴스

농수축산물 유통에 대한 새 소식을 전합니다.

제목 농산물브랜드 ‘휘모리’ 본격 ‘수출몰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4-10-14 조회수 2567
<P>&nbsp;</P><P>&nbsp;농림부와 농수산물유통공사가 1년여 준비 끝에 탄생시킨 한국 수출농산물 공동대표브랜드 ‘Whimorl’(휘모리)가 10월 중순부터 본격적인 해외시장 개척에 나선다.<BR><BR>&nbsp;공사는 6일에 주요수출시장인 일본의 동경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현지 유통업체와 도매시장 관계자, 수입상사 대표, 신문과 방송기자 등 150명을 초청해 ‘휘모리’ 런칭쇼(브랜드 소개와 영업개시)를 개최했다.<BR><BR>&nbsp;공사는 이날 행사에서 “휘모리를 세계적으로 유명한 제스프리(Zespri, 뉴질랜드)나 카멜(Carmel, 이스라엘), 델몬트(Del Monte, 미국) 같은 글로벌 농산물브랜드로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BR><BR>&nbsp;한편 행사에서는 일본시장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파프리카, 세계적 품질경쟁력을 갖춘 국화와 배 등 생산·수출업체가 직접 상품의 우수성을 소개하고 참석자에게 상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등 홍보마케팅을 적극 벌이기도 했다.<BR></P><P>&nbsp;</P><P>&nbsp;</P><P align=right>발췌 : 농업인신문 2004년 10월 8일</P><P>&nbsp;</P><P>&nbsp;</P>
공공누리제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609

단감 수출가격 지지 주산지 농협 뭉쳤다

2,811
608

근교 채소 경매시간 가락시장 30분 당겨

3,014
607

中콩 수입 풀무원 두부…소비자 외면

3,758
606

사과 비규격포장 유통 근절안돼

2,930
605

남북합작 된장 국내출시

2,667
604

김치 종주국 위상 ‘흔들’

2,693
603

<관심품목> 무ㆍ배추

2,497
602

멜론, 선물용 수요 줄어 값 ‘뚝’

2,761
601

포도값 5년래 최고

4,072
600

농산물브랜드 ‘휘모리’ 본격 ‘수출몰이’

2,567

로그인하시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