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 FAQ

FAQ

고객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회원과 비회원에게 제공되는 정보가 다른가요? 회원/비회원은 어떠한 정보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KAMIS에서는 더욱 맞춤화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원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유통실태자료와 가격통계서비스, 고객서비스(고객문의, 고객참여 등)의 경우 회원에게만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외의 모든 정보 및 서비스는 회원과 비회원 모두에게 제공됩니다.
회원가입
농축수산물이 어떤 방법으로 조사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는 '농축수산물 유통정보 조사요령'에 근거하여 가격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조사 품목, 주기, 지역, 기준 등 조사 방법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은 홈페이지 '가격정보 > 가격정보 조사요령'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가격통계(OLAP)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가격통계(OLAP) 서비스는 다양한 관점에서 이용자가 직접 조회 조건을 조작하여 통계 결과를 생산할 수 있게 설계된 비정형 통계분석 서비스입니다. 이용자가 원하는 형태로 피벗그리드를 생성 또는 변형하여 원하는 조건에 해당하는 가격 데이터만 소팅(sorting)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통계에서 제공되는 도움말을 참고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발간자료를 책자로 받아볼 수 있나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는 연1회 국내 유통실태 책자를 발간하고 있으며, 회원님의 요청이 있을 경우 회원님의 아이디, 성명, 소속, 연락처, 이용목적 등을 확인 후 책자의 보유 현황을 고려하여 배포하고 있습니다. 책자를 원하시는 회원님께서는 아래 절차를 참조하시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홈페이지 메뉴 '열린광장 > 고객문의 > 묻고답하기'
2) 아이디, 성명, 소속, 연락처, 이용목적 등을 기재해 요청글을 비공개로 작성
3) 관리자 답변 확인
4) 회원정보에 입력된 주소로 발송(착불)

* 유선으로 문의(유통정보부 : 061-931-1089)
- 아이디, 성명, 소속, 연락처, 이용목적 등을 관리자가 확인 후 회원정보에 입력된 주소로 발송(착불)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공식홈페이지의 통합회원으로 가입하였습니다. KAMIS에도 자동으로 가입되어 있나요?
현재 공사 홈페이지와의 통합 로그인 기능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KAMIS 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공사 홈페이지와는 별도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KAMIS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들을 모바일에서도 볼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고객께서는 '농수산물 가격정보(KAMIS)'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농축수산물가격, 동향 및 유통에 관한 각종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KAMIS 앱 다운로드 KAMIS 앱 aT KAMIS App icon

* 모바일 웹페이지 m.kamis.or.kr 에서도 확인 가능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