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뉴스

농수축산물 유통에 대한 새 소식을 전합니다.

제목 농림부, 공동마케팅 조직 9개 선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5-01-06 조회수 2474
<P align=center><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197b30"><STRONG><FONT face=돋움 size=1>무이자 인센티브ㆍ정보화 비용 등 지원 </FONT></STRONG></SPAN></P><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197b30"><STRONG></STRONG></FONT><P><FONT face=돋움 size=1></FONT>&nbsp;</P><P><FONT size=1><BR><FONT face=돋움></FONT></FONT>&nbsp;</P></SPAN><P><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197b30"><FONT size=1><FONT face=돋움><FONT color=#003031>산지유통혁신을 이끌어갈 공동마케팅 조직이 선정돼 규모화·기업화된 조직으로 본격 육성된다. <BR><BR>농림부는 시·군 단위 이상 농가를 조직해 공동브랜드를 사용, 연간 100억원 이상 매출을 올리는 공동마케팅 9개 조직을 처음으로 선정했다. 이번 공동마케팅은 유형별로 선정됐으며 선정된 조직은 △합병조합인 순천농협 △전문조합인 대관령원예농협 △연합판매조직인 안성(지역조합 주도), 나주·합천(군지부 주도), 햇사레 △영농조합법인인 신지식한국농업영농조합법인 △농업회사법인인 (주)논산수출물류센터, 농산무역 등이다. 이준원 유통정책과장은 “공동마케팅으로 품종통일, 재배·생산이력, 수급조절 등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경쟁력과 농가소득 향상이 가능하다”고 밝혔다.</FONT><BR></FONT></FONT></SPAN></P><P><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197b30"><FONT face=돋움 size=1></FONT></SPAN>&nbsp;</P><P><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197b30"><FONT face=돋움 size=1></FONT></SPAN>&nbsp;</P><P align=right><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197b30"><FONT face=돋움 color=#000000 size=1>출처 : 한국농어민신문 2005. 1. 6.</FONT></SPAN></P><P align=right><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197b30">&nbsp;</P></SPAN>
공공누리제2유형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819

1월 김가격 상승국면 둔화

2,934
818

2004 수산업 결산

2,529
817

우수농산물관리제(GAP) 시범추진 … 문제점과 개선방향

2,828
816

배, 품질따라 ‘희비’ 엇갈려

2,624
815

캔포장 생김치 개발

3,114
814

<축산관측월보> 2005년 1월

3,294
813

농림부, 공동마케팅 조직 9개 선정

2,474
812

배 농가 개별포장 부담 ‘울상’

2,505
811

주요 과일 유통전망/사과·배 저장량 많아 ‘가격변수’

2,732
810

쓰레기 유발 부담금-광역시장까지 확대

2,569

로그인하시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