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자료실
유통뉴스
농수축산물 유통에 대한 새 소식을 전합니다.
제목 | 농림부, 공동마케팅 조직 9개 선정 |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05-01-06 | 조회수 | 2474 |
<P align=center><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197b30"><STRONG><FONT face=돋움 size=1>무이자 인센티브ㆍ정보화 비용 등 지원 </FONT></STRONG></SPAN></P><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197b30"><STRONG></STRONG></FONT><P><FONT face=돋움 size=1></FONT> </P><P><FONT size=1><BR><FONT face=돋움></FONT></FONT> </P></SPAN><P><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197b30"><FONT size=1><FONT face=돋움><FONT color=#003031>산지유통혁신을 이끌어갈 공동마케팅 조직이 선정돼 규모화·기업화된 조직으로 본격 육성된다. <BR><BR>농림부는 시·군 단위 이상 농가를 조직해 공동브랜드를 사용, 연간 100억원 이상 매출을 올리는 공동마케팅 9개 조직을 처음으로 선정했다. 이번 공동마케팅은 유형별로 선정됐으며 선정된 조직은 △합병조합인 순천농협 △전문조합인 대관령원예농협 △연합판매조직인 안성(지역조합 주도), 나주·합천(군지부 주도), 햇사레 △영농조합법인인 신지식한국농업영농조합법인 △농업회사법인인 (주)논산수출물류센터, 농산무역 등이다. 이준원 유통정책과장은 “공동마케팅으로 품종통일, 재배·생산이력, 수급조절 등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경쟁력과 농가소득 향상이 가능하다”고 밝혔다.</FONT><BR></FONT></FONT></SPAN></P><P><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197b30"><FONT face=돋움 size=1></FONT></SPAN> </P><P><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197b30"><FONT face=돋움 size=1></FONT></SPAN> </P><P align=right><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197b30"><FONT face=돋움 color=#000000 size=1>출처 : 한국농어민신문 2005. 1. 6.</FONT></SPAN></P><P align=right><SPAN style="FONT-SIZE: 10pt; COLOR: #197b30"> </P></SPAN> |

번호 | 제목 | 작성일 | 조회수 |
---|---|---|---|
819 | 2,934 | ||
818 | 2,529 | ||
817 | 2,828 | ||
816 | 2,624 | ||
815 | 3,114 | ||
814 | 3,294 | ||
813 | 2,474 | ||
812 | 2,505 | ||
811 | 2,732 | ||
810 | 2,5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