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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뉴스
농수축산물 유통에 대한 새 소식을 전합니다.
제목 | “신선편이농산물, 고객특성 맞는 제품 개발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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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07-11-06 | 조회수 | 2393 |
<P><STRONG>“신선편이농산물, 고객특성 맞는 제품 개발을” <BR></STRONG> <BR><STRONG>소비활성화 세미나서 지적</STRONG></P><P><BR>신선편이농산물의 소비 확대를 위해서는 고객의 특성에 맞는 상품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지적이 나왔다.</P><P> </P><P>한국신선편이농산물협회가 1일 서울 양재동 aT(에이티)센터에서 개최한 ‘신선편이농산물 소비활성화를 위한 방안’ 세미나에 참석한 토론자들은 신선편이농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해서는 목표시장과 목표고객의 특성에 맞는 상품개발이 필요하다는 데 의견을 같이했다.</P><P> </P><P>양순용 씨즐러 구매과장은 “외식업체의 신선편이농산물 수요를 확대하기 위해서는 업체별 특성에 맞는 상품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현재의 세척 후 단순가공한 상품에서 한걸음 나아가 각 업체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에 맞춰 세분 가공한 것을 1인분 분량으로 소포장한 상품 개발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P><P> </P><P>이규철 이마트 채소담당 과장도 “신선편이 상품 하나만 있으면 다른 재료를 첨가하지 않고도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효율성이 높은 상품을 만들어야 일반 가정 소비가 확대될 것”이라고 지적했다.<BR> <BR> </P><P><BR> - 출처 : 농민신문 -</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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